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준비물
- 삼국지 13 pk 트레이너 FMG_313PK
- 삼국지 13 pk 중국어 버전 San13PK_tc.exe
- 정확히 따라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
삼국지 카페에서 찾을 수 있는 밸런스 패치와 트레이너 로 정말 재밌게 했습니다.
그래도 뭔가 좀 더 재밌게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발견했습니다.
- 지형에 따른 병과 공격 방어 이속 차등
- 부상병 비율 조정
- 전장 안개 효과
- 적군 AI 공격 방어 상승
- 적군 AI 사기에 의한 공방 영향 유무
- 능력치 제한 해제 255 / 성장으로도 110 이상 가능
- 일부 장수 특수병 편제 가능
- 일기토 관련
- 병격 조정?
- 운송 시스템
- 능력 특기 무작위 부여
- 새로운 중신 특성
- 부장 전법
- 전법 재사용 시간
- 그 외 기능
중국어를 알지 못하더라도 한글판을 충분히 즐기신 분이라면
플레이 하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.
구글 번역을 중국어 -> 한국어, 중국어 -> 영어 -> 한국어 사용했습니다.
잘못된 정보일 수 있습니다.
정확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직접 사이트를 가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.
Sfenks 제작 / 【三国英雄志】 v14.2 대형 모드
Fmanager 제작 / FMG_313PK_V2.56 트레이너
기준으로 추후 업데이트로 인해 인터페이스나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중국 버전 삼국지 13PK 트레이너 입니다.
물론 삼국지 13PK 중국판으로 실행해야 즐길 수 있습니다.
1. FMG_313PK 트레이너
순서
- San13PK_tc.exe 실행합니다.
- FMG_313PK_v2.56 실행합니다.
-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.
- 성공한다면, 설정 화면
- 실패한다면, 팝업창 후 종료됩니다.
- Sfenks 제작 모드를 사용하시는 분은 먼저 모드 부분을 체크 합니다.
- 원하는 기능을 천천히 설정합니다.
- 끝.
< 트레이너 이미지 1 >
- 비 전투 관련
- 전투 관련
- 전쟁 CD 검색
- 돈 보상 충성도
- 보물 일괄 압류
- 여무장 부부 증가
- 능력치 255, 110 이후 성장 가능
- 보물 중첩
- 운송 시스템
- 일부 장수 특수병 편제 가능 세모로 표시
- 관리 속성 추가 제거
- 특기 경화 취소?
- 새로운 중신 특성
- 무장 능력, 특기 랜덤 추가 부여
- 도시 크기에 따라 모집 병력 수 차이 ( 150 125 100 75% )
- 도시 크기에 따라 최대 병력 수 설정 ( 10 8 7 6 만 )
- 아바타 노령화 이미지 나이 설정
- 위명 수정
- 사병 모병 / 훈련 2배
- 전술 훈련 속도 ?
- 조건 : 누적 전공 12000 이상
- 모드 사용시 체크
운송 시스템
부대 해체 하기 전 위치와 출진한 도시 사이 거리에 따라 복귀 군대 힘이 감소?
정확히는 모릅니다.
- 15일 이하 15%
- 15일 - 50일 이하 30%
- 50일 이상 45%
무장 능력 특기 랜덤화
무작위 능력 및 특기 부여는 13PK 를 더욱 다양화 할 수 있습니다.
무작위 능력 및 특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임의로 한 번만 입니다.
2. 번호 0 - 699 인 비 사망 장수는 다음 조건이 충족될 경우
임의의 능력과 특기가 향상됩니다.
- 장수가 무관이며 통솔, 무력 80 미만일 경우 통솔 2-8, 무력 3-8 이
무작위로 증가합니다. - 장수가 문관이며 지력, 정치 80 미만일 경우 지력, 정치 3-8 무작위 증가합니다.
3. 위 조건을 충족한 장수는 또한 특기도 얻습니다.
- 통솔 타입 : 신속, 분전, 연전 중 무작위 선택 후 2 증가
- 무력 타입 : 분전, 일기, 호걸 중 무작위 선택 후 2 증가
- 지력 타입 : 교섭, 변설, 귀모 중 무작위 선택 후 2 증가, 귀모 낮은 확률
- 정치 타입 : 상업, 농업, 문화 중 무작위 선택 후 2 증가
새로운 중신 특성
vbvan 에디터 사용하여 MSG 파일을 수정합니다.- 5위 : 귀모 특기 보유자 귀모 LV 상승
- 6위 : 문화 특기 보유자 문화 LV 상승
- 12위 : 공성 특기 보유자 공성 LV 상승
- 18위 : 병기 특기 보유자 병기 LV 상승
- 19위 : 호걸 특기 보유자 호걸 LV 상승
- 20위 : 수영 특기 보유자 호걸 LV 상승
- 부상병 사망 비율
- 합리적인 전투 설정
- 기병 벽 금지
- 잃어버린 도시 군량과 자금 자동 이체
- 적 AI 능력 강화 탭
- 적 AI 공격 방어 강화
- 적 AI 사기에 의한 공격 방어 수치 설정
- 사기에 의한 공방 수치 효과 감소
- 사기에 영향 면역
- 변경사항 취소
- 적 AI 부상 위험 50%
- 적 AI 전염병 발생 : 전투에서 30일에 한번 실행. 특정 유닛 병에 걸린다.
- 병격 조정?
- 부장 전법 초기화
- 부장 전법 사용 가능
- 지형 시스템
- 창병
- 기병
- 궁병
- 습지
- 궁병이 벽에 있을때 공격, 사정거리 증가
- 궁병이 평지, 초원에 있을때 공격 증가, 방어 감소
- 벽 공격 값
- 벽 사정거리 값
- 평지 초원 공격 증가 값
- 평지 초원 방어 감소 값
- 권장 설정 값 입력
- 적용하면 변한다.
- 설정 값 적용
- 설정 값 취소
- 일기토 관련
- 무력 격차 15이내 일기토 확률 증가
- 전투 당 5회 일기토
- 일기토 후 반드시 사망
- 전장 안개 적용
지형 시스템
창병창병은 숲에서 공격 방어 증가합니다.
- 공격 증가 값 : 숫자 입력
- 방어 증가 값 : 숫자 입력
기병
기병은 평지와 초원에서 공격 이동속도 증가하지만, 숲에서는 공격 감소합니다.
- 공격 증가 값 : 숫자 입력
- 평지 초원에 증가 값 : 선택
- 숲에서 감소 값 : 선택
궁병
궁병이 벽에 있을때 공격과 사정거리 증가
궁병이 평지와 초원에 있을때 공격 증가 방어 감소합니다.
- 벽 공격 값 : 숫자 입력
- 벽 사정거리 값 : 숫자 입력
- 평지 초원 공격 증가 값 : 숫자 입력
- 평지 초원 방어 감소 값 : 숫자 입력
습지
모든 병과 이동속도 방어 감소합니다.
- 이동 속도 감소 값 : 선택
- 방어 감소 값 : 숫자 입력
병격 조정?
1. 무관 : 150% 공격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.
2. 문관 : 각각의 공격은 20% 추가 지적 손상을 줍니다.
- 무력 > 지력 은 무관
- 지력 > 무력 은 문관
일반적인 공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
부대 공격 수치인지 병격인지 아니면 다른 공격인지 모르겠습니다.
1. 밸런스을 고려하여 아래 2가지는 변경하지 않습니다.부대 공격 수치인지 병격인지 아니면 다른 공격인지 모르겠습니다.
일기토 관련
- 문관은 일기토 발생하지 않습니다.
- 병력과 사기 매우 낮을 때 발동되지 않습니다.
2. 위 2가지에 추가하여, 무장 간에 무력 격차 15 보다 작으면 일기토 확률이 높습니다.
3. 전투 당 5번 일기토, 수정하지 않으면 1번 입니다.
4. 일기토 후 반드시 사망으로 설정 하면, 등급은 무시하고 사망이지만
보물은 무시되지 않습니다.
기타
초기화로 인해 매 번 실행할 때마다 값을 설정해야 합니다.좌측 상단
설정 -> FMG 설정 저장
FMG 설정 열기
txt 파일로 저장 됩니다.
다음부터는 간단하게 저장된 FMG 설정을 불러옵니다.
설명 팝업이 따로 열리는 항목만 작성했습니다.
비전투 / 전투 탭이 아닌 다른 탭은 안했습니다.
적 AI의 사기와
전법 재사용 시간까지 설정 해주면
나홀로 전장을 누비는 모습이 조금은 덜 보일겁니다.
사기에 의한 공방 수치 면역으로 하면 더 다르겠죠?
Sfenks 제작한 대형 모드에 사용한다면
100% 다른 게임은 아니더라도
지루한 플레이를 조금 덜 지루하게 해주지 않을까요?
무장 CG 이미지 추가 입력 방법
무장 도시 군락 세력 명품 편집 해보자
위명 / 군령 / 전법 이름 만들기 바로가기
위명 / 군령 / 전법 만들기 바로가기
게임 재미나게 즐겨보자 바로가기
사기에 의한 공방 수치 면역으로 하면 더 다르겠죠?
Sfenks 제작한 대형 모드에 사용한다면
100% 다른 게임은 아니더라도
지루한 플레이를 조금 덜 지루하게 해주지 않을까요?
무장 도시 군락 세력 명품 편집 해보자
위명 / 군령 / 전법 이름 만들기 바로가기
위명 / 군령 / 전법 만들기 바로가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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